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2014년 1학기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봉주르파리 레포트등록 0건
E형 ※ 길 안내와 관련된 질문 및 대답으로 이루어진 대화문을 만드시오.

참고자료

더보기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길러주는 효과적인 피드백의 도구이다. 14. 다음 루브릭에 관한 설명으로 맞지 않는 것은?수행평가에서 가장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채점 방식이다.학생의 수행이 지닌 특성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진단한다.평가자는 수행 직후 진술문을 통해 학생에게 피드백을 제공한다. 정답수량화하기 힘든 학생

    로테르담 항만 레포트

    길드(약40억달러)를 투자할 로테르담과 독일간 화물전용 철도의 건설계획 등이 추진 중에 있습니다. 3. 로테르담 항만의 발달요인(2) 하드웨어 측면1) 경제적으로 유리한 위치 로테르담은 유럽내륙의 관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후에 4억의 소비자를 가진 세계 최대의 단일시장의 중심점에 위치하고 있

    [한국근현대미술] 컨텍스트를 요구하는 동시대미술 -차학경과 양혜규의 경우

    안내원과 매표원으로 일하다(1974-77). 이 곳에서 수많은 고전 영화와 실험 필름들을 보게 된다.을 공연하고, 야외 설치/ 퍼포먼스인 을 구상하다.1975버클리 대학교에서 미술로 학사학위를 취득하다.을 공연하고 를 상연하다.버클

    [교육방법및교육공학][학습지도안] 프랑스어 교육

    불어로 어떻게 표현해 볼 수 있나요?.차례대로 그림을 보며 문장을 만들고 써보도록 한다.칠판에 직접 문장을 쓰며 문법사항에 틀린 것이 없도록 점검해준다.프린트에서 주어진 대화문고 단어들을 활용하여 스크립트를 재구성한다.ex) pomme 사과 → tomate 토마토, trois euros 3유로→ six euros 6유로ces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길을 물은 경험 이야기하기) 학습 어휘, 문법 노출하기(길을 모르다/찾다, 오른쪽으로 가다, 맞은편 등)/길을 찾아야 해요. 오른쪽으로 가면 뭐가 있어요?수업 목표 제시하기(오늘은 길을 묻고 찾아가는 대화를 해 봐요.)제시 단계문법(표현)의 의미와 쓰임 이해시키기(상황이 있는 대화문, 삽화/사

    (박혜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안내 역할을 한다. 이를 무엇이라 하는가?/환류효과25. 다음 중 쓰기 평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단락 이상의 글을 구성하는 능력이 진정한 쓰기 능력이다.맞춤법, 문장 구성등 작문을 할 수 있는 것은 하위 능력에 해당 된다.쓰기 평가는 단순한 어휘의 오류도 잡아주어야 한다. 정답쓰기 평

    [일본어교육론] 일본어 커뮤니케이션(의사소통) 교육

    안내된 노출(guided exposure), 형태와 연관된 중요 부분이 표시된 자료를 사용하는 활동, 여러 가지 유형의 형태에 초점을 부여하는 기법(form-focusing techniques)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5) 적용 효과➀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교사가 질문하고 대답하는 유형의 교수방법보다 학생 개개인의 발화 기

    외국어교육 중국어교과 목표, 외국어교육 중국어교과 중학교,고등학교교육과정(중국어Ⅰ,중국어Ⅱ), 외국어교육 중국어교과 교수학습방법,평가

    프랑스어, 에스파냐어, 중국어, 일본어), 1989◇ 임승규․정의원, 고등학교 중국어Ⅰ, 서울 시사에듀케이션, 2002◇ 여정화,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화행 중심의 고등학교 중국어교육 : 화행론적 관점에 의한 교과서 대화문 분석과 교수․학습 모델 제시를 중심으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

    [한국어교육론] 한국어 쓰기 교육 분석

    대화문 구성하기간단한 실용문과 설명문 쓰기묻고 대답하기, 설명하기, 비교하기, 제안하기, 요청하기, 동의하기, 거절하기, 허가하기, 추측하여 표현하기, 메모하기텍스트 유형문장, 문장의 연쇄, 매우 간단한 문장대화문, 서술문, 실용문, 설명문, 메모, 편지, 서식, 안내문, 광고문3급일상생활과

    [한국어 문법 교육론] 한국어 교재 분석 -음운현상을 중심으로

    , 한국어 교육 전반적인 측면에서 문제될 수 있을만한 점들도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다는데 더불어 의의를 두고 발표를 마친다. Ⅰ. 들어가며Ⅱ. 교재 분석1. 교재 구성 및 특징2. 자모음 제시 방법3. 각 교재에 나타난 음운현상 분석4. 전체적인 교재의 문제점 분석5. 대안 제시Ⅲ. 마치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