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2014년 1학기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봉주르파리 레포트등록 0건
A형 ※ 자기 소개(이름, 나이, 국적, 취미 등)를 주고 받는 대화문을 만드시오.

참고자료

더보기

    불어이력서, 불어자기소개서, 불어인터뷰-완전판

    *프랑스어-이력서, 자기소개서, 인터뷰(완전판)Je vous présente un ami M. Park. 나의 파트너 박 씨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Jai rencontré une personne compétente par lintermédiaire de quelquun 능력 있는 사람을 한 명 소개받았다résumer le contenu dun livre bouquin ,présenter brièvement le contenu dun livre. 책의 내용을 소략

    불어불문학과 자기소개

    불어 프랑스 문화와 사회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해주었습니다. 현지에서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고 현지인들과 교류하는 과정에서 저는 프랑스어를 사용하여 의사소통을 하며 문화의 다양성과 중요성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3.인성과 리더십3.1 자기개발과 성장 경험 소개먼저, 저는 독서를

    [자기소개서] 프랑스어 자기소개서 예문

    프랑스어 자기소개서 예문Cher équipe de recrutement,Permettez-moi de me présenter et de vous exprimer mon intérêt vif pour le poste au sein de votre entreprise. Cette lettre a pour objectif de vous donner un aperçu complet de mon parcours, de mes compétences et de mes aspirations.Je suis une personne motivée et passionnée, titulaire dune licence en Gestion des Affaires avec

    프랑스어 교사 자기소개서 및 면접자료

    프랑스어 교사 자기소개서 및 면접자료자기소개서□ 성장배경 및 학창시절어릴 적부터 프랑스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었고, 그래서 고등학교 시절부터 프랑스어를 전공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프랑스어 관련 과목을 열심히 수강하며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자기 평가와 동료 평가로 확대한다./평가의 단계들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과정이므로 교사는 쓰기 평가의 전 과정을 통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 다음 읽기 평가 문항 개발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평가의 내용과 대상은 평가의 목적에 의해 결정된다. 정답문항의 검토와 사전 평가를 바

    우리나라와 영국, 캐나다의 전반적인 교육 비교

    자기 희생적이고 숭고한 정신이야말로 외딴 시골학교를 오늘날 명문 사학으로 끌어올린 고갱이라는 평가다. Ⅲ. 우리나라와 영국, 캐나다의 전반적인 교육 비교1. 의무교육제도국별의무교육 연한의무교육 대상한국9년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캐나다 10년 6세 ~ 16세영국11년 5세 ~ 16세2. 취학

    [회색눈사람] 최윤의 회색눈사람

    자기가 맛본 희망의 색깔을 주변과 나누려고 여러 가지 일을 벌이기도 하면서 조용한 삶을 산다.이 소설은 사랑과 희망, 좌절과 배신을 담고 있으면서도 주인공의 입을 통해서는 단 한마디도 그런 감정의 격렬함이 묘사되지 않는다. 그녀는 자발적으로, 또한 조직의 의도적인 차단 때문에 단 한번도 중

    [현대소설론] 김영하 작가

    주체, 2000목 차1.작가소개1.1 김영하의 생애1.2 대표 작품2.작품세계3.김영하 작품 속 인물유형3.1나르시시스트3.2현실도피적인 인물3.3 냉소주의, 혹은 열정적인 인물4.김영하의 전복된 상상력과 매체적 글쓰기 5.소설집『오빠가 돌아왔다』에 나타난 김영하 소설의 변화6. 맺음말

    [프랑스문화] 프랑스 패션에 대한 이해

    콤비네이션 시켜 입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1956년 마그넷 라인”을 발표하고 1957년 스핀들 라인”을 개발, 발표준비를 하던 중 디오르는 갑자기 세상을 뜨고 말았다. 1997년에는 디오르 사망 50주년을 맞아 그를 기념하는 여러 가지 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지기도 했다.

    고도를 기다리며 작품분석

    자기 자신을 옥죄는 인간 내면의 모습’, ‘무능력한 신의 모습’ 등을 발견할 수 있었다. 첫 번째, 고도가 죽음이 아닐까라는 의견이 나왔다. 블라디미르와 에스트라공은 고도를 기다리긴 하지만 정작 고도가 온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인간은 누구나 한번 태어나면 죽음을 맞이하지 않을 수 없다. 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