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4년 1학기 국어국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국어국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글과 생각 | 레포트등록 | 0건 |
---|---|---|---|---|---|---|---|
공통 | 『글과 생각』 제1장의 ‘더 읽을거리’에 소개된 장 유의 <용졸당기(用拙堂記)>를 읽고, 강의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분석해 보시오.(30점) |
참고자료
글과생각-자기 주변의 특정 인물을 선정하여 “사람의 일생을 서술하는 방식과 표현-傳”의 방식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글과생각)
글과 생각자기 주변의 특정 인물을 선정하여 “사람의 일생을 서술하는 방식과 표현-傳”의 방식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대상 인물(생존 여부는 무관함)의 전체 일생을 서술할 수도 있고 특정 시기의 몇 가지 일화 등을 중심으로 서술할 수 있음.A4 용지 2 ~ 3매 분량으로 작성하되 글씨 크기는 11, 줄
(방통대 글과생각)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전지적 작가 시점 혹은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작성하시오!!!
글 쓰는 일을 직업으로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처음을 했던 것 같다. 그러나 구체적인 꿈이나 목표를 가지지는 못했다.(4)고등학교 시기남들처럼 입시로 마음고생 했던 시기였으면 좋겠지만, 공부에 별 흥미를 가지지는 못했다. 그래도 부모님을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학교와 집, 학원만 오가며 나
글과생각1공통) 문조물과 답전부와 같이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쓰시오0K
글과생각1공통) 과 와 같이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쓰시오0K국어국문학과 글과생각1공통과 와 같이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쓰시오.- 예시: 홍길동이 물었다. “그대는(너는/당신은) 언제 어디서 태어났나요?”
글과생각_이태준의 글 짓는 법 A B C를 읽고, 이 글에 포함될 수 있을 만한 한 절을 새롭게 구성하여 제시하시오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글과생각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 이하 과제 작성이태준의 글 짓는 법 A B C를 읽고, 이 글에 포함될 수 있을 만한 한 절을 새롭게 구성하
글과생각 1, 이첨의 [밀봉설]과 심익운의 [대소설]을 읽고, 각각의 글이 지닌 장점 및 두 글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관하여 서술하시오.(20점)
2021 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교과목명:글과생각학번:성명:연락처:평가유형:과제물형(과제물형, 주관식형, 혼합형(과제물+주관식) 중 해당 유형 표기)주관식형:※ 주관식일 경우 문제번호 표기 후 답안 작성과제물유형:공통형과제명:이첨의 과
글과생각 3학년 공통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분량은 A4용지 2매 이상으로 하되 글자 크기는 11, 줄 간격 180을 기준으로 한다. - 진솔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히는 글이 되어야 하고, 표절이 확인되면 그 정도에 따라 상당한 감점이 부여된다. 과 제내가 무인도에 혼자 격리되어 구출의 기약이 없는 삶을
글과생각1공통)글과생각제4장의더읽을거리에소개된송준길의제망자문을읽고분석해보시오0k
글과생각1공통)글과생각제4장의더읽을거리에소개된송준길의제망자문을읽고분석해보시오0k국어국문학과글과생각1공통『글과 생각』 제4장의 ‘더 읽을거리’에 소개된 송준길의 을 읽고, 강의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분석해 보시오.① 내용 구성상 몇 개의 단락으로 나누어지는지 단락을
글과생각1공통)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교재 2강에 소개된 온달전이나 최칠칠전과 같이 3인칭서술자의 관점에서 작성하시오0K
글과생각1공통)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교재 2강에 소개된 온달전이나 최칠칠전과 같이 3인칭서술자의 관점에서 작성하시오0K국문 글과생각1공통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교재 2강에 소개된 온달전이나 최칠칠전과 같이 3인칭 서술자의 관점에서 작성하시오.자신이 살아
[2021 글과생각]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교재 2강에 소개된 [온달전]이나 [최칠칠전]과 같이 3인칭 서술자의 관점에서 작성하시오.
2021년 1학기글과생각 공통형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교재 2강에 소개된 온달전이나 최칠칠전과 같이 3인칭 서술자의 관점에서 작성하시오.❚ 자신이 살아온 과정, 소망하는 것, 가장 가치 있게 여기고 지키는 것 등등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내용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것❚ 맞춤법 등 유의하면서
글과생각3공통교재와 방송강의 제5강의 내용을 학습한 후 김기림과 이상의 관계설명하고 김기림의추도문에 나타난 특징분석하여 서술하시오00
글과생각3공통교재와 방송강의 제5강의 내용을 학습한 후 김기림과 이상의 관계설명하고 김기림의추도문에 나타난 특징분석하여 서술하시오00일본학과 글과생각3공통 교재와 방송강의 제5강의 내용을 학습한 후, 김기림과 이상의 관계에 대해 설명하고 김기림의 추도문에 나타난 특징을 분석하여 서